Review

[리뷰] 짚신 매운 갈비찜 - 계속 당기는 매운맛! 볶음밥으로 마무리는 필수!! 매운 갈비찜 먹고 스트레스 날려버리기~

기미승궁 2021. 2. 17. 20:56
반응형

안녕하세요! 기미승궁입니다.

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!

 

 

 

잠깐!

혹시 매운 음식이 당긴다거나...  매운 음식이 당긴다거나....

아니면 매운 음식이 당기지 않으신가요?!?!

 

 

매운 음식을 고민하고 계신다면

고민을 덜어주거나, 고민을 더 하게 만들 수도 있는

'짚신 매운 갈비찜'을 리뷰해보겠습니다!

리츠 기릿!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짚신 매운 갈비찜은 유명한 체인점이죠 ㅎㅎ

제가 오늘 리뷰해볼 곳은 '짚신 매운 갈비찜 울산 삼산점'입니다!

 

 

 

 

햇빛이 쫙! 비치는 게 뭔가 이곳을 가야 할 것만 같은 그런 느낌....

짚신 매운 갈비찜 울산 삼산점

 

 

 

 

메뉴판을 스윽 훑어보면

짚신 매운 갈비찜 메뉴판

신메뉴가 많이 생겼네요

언제 생겼는지는 잘 모르겠지만 하하ㅎㅎ

 

 

 

 

가게 벽에 걸려있는

 

'매운맛의 효능'

매운맛의 근원인 '캡사이신(Capsaicin)'  :  고추에서 추출되는 무색의 화합물로 말카로이드의 일종

▶ 비만예방과 다이어트 효과에 탁월 ( 신진대사 촉진 / 지방분해 )

 원기회복 식욕부진 해소 ( 위액 분비, 혈액순환 촉진 )

 노화 예방 효과 ( 비타민C가 사과의 25배, 황산화 효과 )

 스트레스 해소, 기분전환 효과 ( 엔도르핀을 생성시킴 )

 항암효과에 탁월 ( 종양 증식 억제 )

 

WOW.. 정말 좋은 효과들이 많네요

 

 

 

 

 

 

질질 끌 필요 없이 바로 실물 공개!!

저는 돼지갈비찜 2인분(50% 보통 매운맛)을 주문했어요

(돼지갈비찜 세트를 시킬걸... 포스팅하려고 사진 올리니까 보이네ㅠㅜ)

짚신 매운 갈비찜 돼지갈비

사진 보니까 또 먹고 싶네...ㅠ

 

 

 

 

음.. 질기지도 않고 부드럽군

뼈에서 살 분리도 잘되고

맵기가 50%라 그런지 많이 맵지는 않아요

 

 

 

 

파채, 콩나물이랑 버섯도 샥 올려주고~

 

 

 

 

 

다 먹어 갈 때쯤 볶음밥 2인분이랑 치즈 사리 1개 추가요!

저는 치즈를 매우 좋아하지만 치즈 양이 너무 많으면 다른 음식의 맛을 약간 방해하는 느낌이 나서

치즈 사리는 1개만 ㅎㅎ

 

볶음밥 주문을 하니 남은 소스를 빈 그릇에 조금 덜어내고

냄비를 들고 가신 다음 밥을 볶아주셔요

짚신 매운 갈비찜 볶음밥

ㅎ..흥분을 감출 수 없군

 

 

 

 

어떻게 치즈를 이렇게 잘 녹여 주셨지...?

 

 

 

 

짚신 매운 갈비찜

Clear~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총평

 

갈비도 질기지 않고, 맵기도 적당합니다.

저는 불닭볶음면도 잘 못 먹는데 맵기 50%는 별로 안 매웠어요! 다음에 가면 70%으로 먹을 것 같아요

볶음밥도 맛있고 치즈도 잘 녹아있지만

 

갈비 양이 적은 게 아쉽네요ㅠㅜ 

1인분 12,000원 치고 고기양이 많지 않은 느낌

따라서 별 3개!

 

 

 

 

이상으로 '짚신 매운 갈비찜'포스팅 마치도록 하겠습니다!

감사합니다!

 

 

 

 

반응형